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ㅎ

최근에 노트북을 구매하면서 새로운 블루투스 마우스를 구입했는데요.

샤오미 노트북을 삿으니 마우스도 샤오미 마우스로 깔맞춤을 해야겠죠???




샤오미 블루투스 마우스


1. 가격

저는 샤오미 공홈을 통해서 직접 직구를 하였구요 현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금 알아보니 원래 99위안 이였는데 할인하여 94위안에 판매중이네요 ㅜㅜ

17.06.18 환율기존 1.6만원정도 하는가격이고 구매대행 수수료 배송비 등등하면 2만원 초반쯤 들것 같습니다.

(단독 주문시 더 비싸지겠죠? )

확인해보니 한국에서 구매시 택배비포함 2.5만원쯤하네요... 마우스만 사려면 국내에서 그냥 사는게 좋을것 같네요 ㅎ


2. 디자인

마우스 포장입니다.

깔끔한 패키지로 역시나 애플 포장을 따라한 느낌이...



박스 패키지 뒷면 제품 정보입니다.

본 제품은 블루투스4.0과 USB 리시버 연결을 통한 컴퓨터 연결을 지원한다고 되어있네요

공직 지원되는 OS는 Windows8이상, macOS10.10이상, 안드로이드 입니다.



내부 내용물은 슬라이드 형식으로 포장되어있네요.



열어봤을때 마우스 윗면이 반짝반짝 하길래 뭔가 했는데

플라스틱 보호 케이스가 위에 씌어져 있습니다.

그냥 뚜껑으로 벗기면되는데 표면 기스방지용으로 그런것 같네요



제품 본체입니다.

둥글둥글 동그라미가 특징이네요 ㅎ

제품 재질은 ABS로 플라스틱이라고 보시면 되구요

그냥보면 알루미늄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냥 표면처리만 그렇게 했네요




제품 뒷면인데요.

전원버튼과 USB리비서 OR 블루투스 연결을 제어하는 스위치도 달려있습니다.



스위치 아래부분엔 마우스 배터리와 USB 리시버가 들어있구요

배터리 사이즈는 많이 사용하는 AAA규격의 건전지가 2EA 들어갑니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상단 스위치 부분에 설명이 스티커로 붙어있더라구요.

제거하니 위 사진과 같아졌습니다. 그냥 깔끔해서 때버리고 사용하고 있어요




제품 두께감은 이정도구요

가장 두꺼운 부분 높이가 3cm 정도 됩니다.

얇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요.





샤오미 블루투스 마우스를 구매해 보았는데요.

정리해 보자면

2만원 중반 가격에 휴대가 편하고 블루투스와 USB 무선 연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노트북 휴대를 자주하시는 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제품이였습니다.

제품 색상은 이것 말고도 골드색상도 있어서 맥북 실버, 골드 제품을 사용하신 분들이면 더욱더 잘 어울릴것 같아요. ㅎ


본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 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