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공대바보 입니다 ㅎ


작년부터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대비 저렴한 제품을 속속 출시하면서 


유명해진 샤오미...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한창 HOT한 샤오미의 USB라이트 입니다.






제품 포장 입니다 ㅎ

포장이 은근 꼼꼼 하게 되어있어요 

대용량 과자 포장처럼 위에 밀봉이 ㄷㄷ


하단에는 깔끔한 주황색 샤오미 마크가 있네요




포장지 뒷면입니다.

유명한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mhA 제품에 꼽아서 사용하는 설명서가 있네요 ㅎ

집에 보조배터리가 있으시면 저렇게 휴대용 스탠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샤오미 LED 라이트 머리부분 입니다.

이쪽은 LED가 없는 부분으로 빛이 나지않는 면 입니다.




밝은 LED가 들어있는 머리부분 입니다.

생각보다 꽤 밝아요 ㅎ

흰색으로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있어요




USB단자 부분입니다.

잡는 부분에 샤오미의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고

이외에는 매우 단순한 디자인 입니다.





제가 구입한 목적입니다 ㅎ

이렇게 컴퓨터 USB에 꼽으면 밝은 빛이 나오는데요 ^^

방안이 어두울때 쓰려고 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중간부분은 약한 철심이 들어있는지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하면 그대로 고정이 됩니다.

이렇게 아래로 비춰서 원하는 곳만 밝게 할수있어요 ㅎ




백라이트가 없는 노트북에 끼워봤습니다 ㅎ

한밤에 노트북 키보드가 안보여서 불편했었는데 

노트북 휴대할때 항상 가지고 다녀야 겠네요  




이전 사진은 밝기가 어둡게 나와서 

좀더 클로즈업 하여 촬영해 보았습니다.

어두운곳에서 이정도 밝기가 나옵니다 ㅎ



포장지에 적혀있는대로 샤오미 보조배터리에 꼽아봤습니다.

뭔가 세트로 나온듯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듯 합니다 ㅎㅎ



.

.

.

.

.

.

.

.



이렇게 샤오미의 LED 라이트 제품을 소개해 보았는데요

약 5천원이면 구매가 가능하고 가볍고 밝기가 밝은 제품이라

정말 마음에 드는 제품이네요 ㅎㅎ

나중에 여분으로 한두개 정도 더 사놔야 겠다고 생각되는...

키보드가 어둡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한번 꼭 사보세요 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