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스트 오랜만에 써보는 것 같네요 ^^

 

이번에 리뷰를 하게될 제품은

 

KLIPSCH IMAGE S4i

 

입니다.

 

클립쉬라는 음향기기 회사에서 만든제품인데...

 

제가 아이폰을 새로사고나서 기존에 쓰던 EH20으로는 만족을 느끼질 못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현제 최저가는 11만원 전후로 형성되어 있는것 같네요. 중고가의 경우 5만원 선 입니다.

 

이어폰은 뭔가 찝찝해서 정품새제품을 구입하긴 했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후회는 안되는것 같습니다 ㅎㅎ

 





 

3년동안 아이팟에 물려서 사용하던 모토로라의 EH20 이라는 모델입니다.

 

지금 생각해봐도 가성비는 잘뽑아주는 녀석입죠 ^^

 

정품 박스풀로 구입했던 제품이네요... 짝퉁많다니까 조심하세요 ㅎㅎ

 

현제 시세도 3년전과 비슷하게 4~5만원 정도인것 같습니다.

 

장점이라면 역시 저음부와 중고음도 나쁘지않은(?) 정도의 느낌입니다.

 




 

요게 바로 이번에 구입하게된

KLIPSCH IMAGE S4i

입니다. ㅎㅎ 사진에는 안나와 있지만.

아이폰 리모트와 마이크도 달려있답니다

s4모델은 리모트가 없는모델인 대신에 몇만원 더 저렴합니다 .

이어폰에는 차이가 없으니 참고하시고 구입하시길....

 

일단 디자인 면에서는

 

EH20은 심플한 느낌?

착용했을때 잘안보인다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착용감도 좋았구요

 

KLIPSCH IMAGE S4i 는... 좀더 큰데

착용시 귀에 더 깊게 들어오는 느낌이 확 드는것 같습니다.

이것도 착용감은 좋습니다 ㅎㅎ

 

 

 

 

리모트 부분으로써는

 

s4i의 압승입니다. 일단 버튼에 볼륨버튼도 있고

버튼감도가 훨씬 낫네요 ㅎㅎ EH20은 뭔가 누르는듯한 느낌이 별로없는.... 그리고 내구성도 별로더군요...

 

 

 

 

가장 중요한 음질부분 갑니다 ^^

 

전체적으로... s4i의 압승이라고 적어보고 싶네요...

EH20을 처음삿을때만 하더라도 와.... 좋다 >ㅂ<

진작에 살껄 왜안삿을까 그랫었는데

지금 s4i를 들어보고 나서 다시 이생각이 드는것 같은데요 ㅎㅎ

 

일단 저음부 부터 말하자면....

둘다 저음부가 강합니다. 어떤 글에서 인가... EH20과 s4i의 저음은 차이를 느낄수 없을것이라고

했던 글을 본것같은데....

차이 확실이 나는것 같네요... EH20의 타격감도 그동안 좋다고 느꼇었는데.

s4i의 타격감은 EH20을 능가합니다 그리고 EH20의경우엔 저음이 너무 둥둥거려서

귀가 불편한 감이 없지않는데 s4i의 경우 저음량은 살짝더 많으면서도 둥둥거리며 뭉개지는 느낌이 훨씬 덜하네요

타격감이 살아있답니다 ㅎㅎ

 

중음부 부분은...

일단 EH20의 경우 저음에 묻히는 경향이 너무많아서

s4i에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하지만 크게 느껴지는 차이는 없는듯 하네요 들어보시면 s4i 가 좋다는건 느껴지실겁니다.

 

고음부 부분은.........

그냥 말할것도 없습니다....

s4i의 압승입니다 ^^

EH20의 고음은 뭔가 저음부에 묻히기도 하고 어떤 적정선이상의 맑은고음을 못내는 느낌입니다.

그냥 턱 막힌다는 기분이랄까... 별로 상쾌한 고음이 아닙니다.. 그저 나쁘지는 않은데 영 별로인듯한 느낌?

s4i의 고음부는 일단 저음부에 묻히는 느낌이 거의 없고 (없지않아 있는듯하지만....)

맑은 느낌이 돋보입니다. 대충 들어도 확느껴지질 겁니다

EH20보다 훨씬더!!!! 정말 훨씬!!!!! 쭉쭉 뻣어나는 느낌이 나는 상쾌한 고음을 느끼실수 있는것 같습니다.^^

 

해상도부분은

역시나 s4i의 손을 들어주고싶네요

일단 EH20은 저음도 뭉개지는 느낌에다가 전부다 묻혀서 탁한 느낌도있고 해상도도 그닥 좋다고는 못느꼇는데

s4i는 중간이상은 합니다. 제가쓰던 헤드폰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이 가격의 커널형 이어폰에서 이정도 해상도는 가성비좋다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잘 보셧나요? ㅎㅎㅎㅎ 갑자기 글 마무리 갑니다.. ^^

 

전체적으로 EH20이 나쁘다는 내용인것 같았네요...

 

하지만 어디까지나 Eh20은 4~5만원대의 제품이고

 

s4i는 10~11만원 대의 제품일 뿐입니다.

 

이정도 차이가 안나면 이상하겠지요 ㅎㅎ

 

워낙 가성비가 좋다는 두 모델인지라.

 

두제품 전부다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둥둥거리는 저음만 느끼고 싶고 주머니 사정이 좋지않다! 한다면 EH20을

 

난 타격감 좋은 저음과 중음 고음을 포함해서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고싶은 분은 s4i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