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글쓰기에 앞서 이전 포스팅(http://bjun119.tistory.com/34) 에서

아이뮤즈 TX85에 맞는 중국산 케이스를 찾아서 결제했다고 했었습니다.

약 2주정도가 지난 지금에서야 중국에서 드디어 도착을 했네요 ㅎ

개봉기겸 리뷰 올려봅니다 ^^



중국산 케이스를 결제한지 10일정도 만에 집에 도착했습니다 ㅎ

중국에어메일을 통한 무료배송 이였는데 이정도면 갠춘한 배송 같네요



박스부터 중국에서 와서 그런지 한자가 쏼라쏼라... ㅜ.ㅜ



열어보자마자 한컷!

제품 정보에 터치펜 무료 증정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저걸주네요...

뭐 기본 아뮤 터치펜과 별다를건 없습니다.

좀 길뿐?

오른쪽에 있는 주황색 찍찍이는 무슨용도인지 아직도 모르겠네요...



비닐벗기자마자 풀샷입니다.



열어보면 안에 보충제로 때워져 있네요



중국의 P85라는 제품의 케이스로 나온 제품이라 저런 글자가...



케이스 뒷면의 모습입니다.

가운데 튀어나온 부분은 거치를 위한 거에요

기존 아이뮤즈 케이스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뮤즈 케이스 말나온김에

기존 25000원짜리 케이스와 비교.



두께는 비슷한듯 하네요



케이스 구조상의 차이인지

아이뮤즈 케이스가 좀더 커보입니다.

(뒤쪽 안보이는 부분은 딱 맞췄어요.)



이제 직접 tx85와 케이스 직접크기비교 사진입니다.



장착후 버튼부분 사진.



다 적당한데

AC포트가 약간 가리죠?



POWER을 이용하여 걸리적 거리는 부분을 없애버렸습니다.

칼로 대충 끄적끄적하니 저렇게 되네요



마지막으로 이 케이스의 최대 단점인 스피커부분 막힘을 해결하기 위해

어떻게든 해당부분을 뚫었습니다 ... ㅋ

송곳으로 그냥 구멍만 내려고 하다가 너무 뚫어버렸네요

(라이터로 지져서 마무리 하려다가 살짝 태워버린 ㅋ)

 

 

 

 

가격은 배송비 포함 11달러 정도 하는것 같구요

당시 원화 15000원 안되게 통장에서 빠져나갔습니다.

(지금 좀더 세일중이라 더 싸게 구입 가능하실것 같네요)

 

일단 케이스가 생각보다 너무 tx85 사이즈와 잘맞네요

기존 케이스처럼 찍찍이로 보수할 필요없이 일단 사용중인데

아직 크게 불편한점은 못 느꼇습니다.

 

아 케이스 겉 재질은 페브릭?원단으로 되어있다는데... 음

뭐라고 해야하나...

합성 천 같은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가죽은 아니구요...

말랑말랑하게 느껴지는게 갠춘하네요

 

 

장점

기존 가죽 케이스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다. (배송비 포함.11$선)

기존 가죽 케이스에 비해서 더 딱맞는다 ( 찍찍이 붙일 필요를 못느꼈습니다. )

모서리 부분 터치하는데 불편했던 부분이 많이 좋아졌다.

밖에 들고 나가기 부담없다.(기존 케이스는 생긴게 별로.. ㅜ)

 

 

단점

중국몰을 통해 구입해야 되서 결제방법이 생소하다. ( 비자카드 사용가능/주소는 영어로 )

배송기간이 10일쯤 걸렸다 (더 빠르게 배송하려면 15$ 추가지불.)

tx85의 VC단자를 약간, 스피커부분은 완전 막혀있다. ( 적당히 리폼 해야함. )

기존 케이스에 비해 모서리 보호에 취약할것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