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 1년만인가.. 너무 오랜만에 하네여 ㅋㅋ

 

간단하게 취미로 사용할 만한 키보드를 찾다가 발견한 NP-30(NP-31)입니다. 

 

소프트 건반이라는건 어쩔수 없지만 76건반이라는 이유로!

 

야마하 라는 이유로!

 

가격대비 소리가 좋다는 이유로!

 

선택을 했지요 ㅋ

 

원래는 중고로 구입하려고 했었지만... 생각보다 구입하기가 쉽지가 않아서 그냥 새걸로 구입을 했지요.

 

예나 지금이나 이제품 중고시세는 떨어질줄 모르네요.. ㅜㅜ 그만큼 인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중고시세 30만원을 유지하고 있는데 NP-31은 좀더 추가로 받아도 팔리는듯 합니다 >ㅂ<)

 


요건.. 박스사진 ^^...

 

어 제품을 받아보니 NP-30이 아니네... NP-31이네여..???. 뭐... 더 좋으면 좋았지 나쁜건 아니니까요 ㅋㅋㅋㅋ

 

판매자님 감사.... 무한 감사.... 되팔때도 신제품 티를 팍팍내면서 팔수있겟당ㅋㅋㅋㅋ


너저분한 제품 사용중인 사진입니당. -ㅂ-

 

좌 기타@!!!! 우 베이스!!!!!!센터는 키보드!!@@!@!!!!!!!!!!!!!!!!!!!!!!!!!!!

 

일단 스텐드는 쌍열x자 스탠드와 페달은 가장 저렴한 fs-1? 이라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가장 싼거라 불안하긴 했는데 써보니 걱정이 싹 사라지네요 잘 작동하고 아주아주아주아주앚우자우자웆ㅇ

 

ㅈ아주아주앚우ㅏㅈ우자ㅜ아주아주아ㅜ자우자우자ㅜ자우자우자ㅜ자우ㅏㅈ우ㅏ 잘데넹?!ㅋㅋㅋ

 

스텐드는...

 

아 엑스자 스탠드 처음써보는데 죠콤 불앙하네요잉??

 

다좋은데 뭔가 불안한듯... 뭐 연주하는데는 흔들림 없습니다.

 

(쌍열이 이정돈데 외열은 얼마나 부실할꼬 ㅠㅠ)

 

오래오래 버텨다오 주지말아 다오 ㅠㅠ

 


요건 NP-30과의 차이를 보여주는 조작부인데여

 

NP-30은 그림으로만 본지라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뭐 기능은 같으리라 봅니다 =ㅂ=

 

이거 하나 바꿔놓고 31이라 써놓은건 아니겟지 야마하??

 

일단 제품자체에서 풍겨오는 난 '심플해' 포스를 버튼 조작부에서도 실현 해내고 있습니다.

 

너무 심플해서 버튼이 앙보일 지경이져 그래도 필요한 기능은 다있는 실속형 입니다 ㅋㅋㅋ


건반을 쫙 찍어봣는데...

 

지금보니 초점이 앞에만 맞춰져 있네요=ㅂ=.. 뒤에는 알아서 선명하게 보시길

 

뭐 그렇다구요 심플 포스 풍풍우ㅜ푸푸풍!


아 그리고 한가지... 이제품 단점이 있습니다.. ㅜㅜ

 

뭐냐하면.. 내장스피커..............;;

 

내장스피커가 옆구리에 혹혹 하고 달려있는데 소리가 증말 .......... 싸구려 PC스피커 쓰는 기분입니다...

 

직접 써보시면 알듯..

 

지금은 저 기 보이는 AKG헤드폰을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 오ㅜㅇ오아ㅗ아우오아ㅣㅇㅇ

 

우ㅏ왕아우ㅏㅇ오아ㅜ아오아ㅜㅏ오앙

 

소리 대박ㅇ 와오아우아ㅗ아ㅗ아와오아와옹

 

소리 쩌러!!!!!!!!! 

 

집에 어쿠스틱 피아노도 있지만 하도 고물이라 소리 자체는 이게 훨나은듯 합니다....

 

(건반이 안습이라 그렇지... )

 

아 건반이 안습이라는건 어쿠스틱에 비해서 한 말입니다.^^

 

이 가격대 키보드에서는 갠춘한것 같네여

 

 

이쯤에서 사용기를 마쳐볼꼐요 %^^

 

혹시나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 읽고 그냥 가기 있긔 없긔??? 댓글은 필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