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로운 보호필름 리뷰를 작성하고자 이렇게 글을 쓰고 있네요


폰트리에서 출시한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인데


전부터 써보고 싶었지만 마땅히 기회가 없어서 구경만 하다가...


이렇게 윈도우 태블릿을 구입하면서 써보게 되었습니다 ㅎ




폰트리의 블루라이트 차단 3 in 1 필름은 


다양한 기능이 통합적으로 추가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는 블루라이트 차단 

두번째는 방탄기능

세번째는 고강도 하드코팅

네번째는 지문방지코팅


이렇게 4가지로 크게볼수있겠는데요



위와같이 블루라이트는 장시간 전자기기 사용시 눈에 피로를 주는 원인이라 볼수 있겠는데요


이런 블루라이트를 억제하여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드는것이


5H 강도의 고강도 하드코팅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일반 저가형 보호필름은 3H 정도로 스크레치에 매우취약한데


5H 정도면 어느정도 스크레치에 대한 내성은 보장된다고 생각되네요



그럼 이제 부착을 해볼까요?



제품 포장지 입니다.

이전 제품들과 동일한 패키지 방법이네요 ㅎ



포장지 뒷면




제품 보호씰이 붙어있네요




제품 내용물 입니다.

안에 간단한 부착방법이 설명되어있는 속포장지 안에

내용물이 들어있습니다.




이 제품은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 뿐만 아니라

후면 보호필름까지 2장 씩이나 들어있네요 ㅎ

뒤에 볼수 있겠지만 후면필름의 부착난이도가 좀 있는편이라

2장이 있다는 점이 매우 든든합니다~


추가내용물은 밀봉포장된 먼지닦이와 밀대 먼지제거 스티커가 들어있습니다.





안티 블루필름이라 궁금해서 모니터에 살짝 갖다대어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색감 변화가 없어서 신기했네요 ㅎ





이제 본격적인 부착을 위해서 부착하고자 하는 필름을

제품위에 올려보았습니다




부착하는법은

액정을 깨끗하게 청소후 점착면 보호필름 제거후 쏴아~ㄱ 

부착하면 되는데요


먼지가 들어가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죠?




쓰윽 덮어주니 가운데 기포가 크게 생겼네요




추가구성으로 들어있는 밀대를 이용해 쓰윽 밖으로 밀어

기포를 제거해 줍니다




기포제거후 전면을 추가로 보호하는 필름을 제거하면...




끗! 

깔끔하네요 ㅎ




액정을 켜보았습니다

레티나 액정이라 그런가 쨍하니 좋네요 ㅎ



네이버 웹페이지 화면




저가형 보호필름의 경우 부착후 필름이 미끄럽지? 않아서 

터치가 불편한 제품들이 많은데 이 제품은 그런부분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 제품구매할때 기본으로 주는 필름은 그냥 안붙이는게 나아요 ㅎ )




이제 뒷면을 부착해봅시다.




이렇게 하얀종이에 후면보호필름이 부착되어있는데요

이를 때어서 바로 부착하면됩니다.




후면필름의경우 제품의 곡선면에 부착하다보니 부착을 시작하기도 까다롭고

재질자체가 기포가 좀 잘생겨서 주의 하셔야 합니다.

조금씩 한쪽 모서리에서 시작해서 쓱쓱 밀면서 부착해주세요




부착이 완료되었네요 ㅎ

정말 조심스럽게 신경써서 부착하면 기포가 거의 생기지 않습니다만

작은 기포들은 시간이 지나면 금방 사라집니다 






처음으로 안티블루 필름을 사용해보았는데

매우 마음에 드네요!

안티 블루라해서 색감차이가 엄청나게 나는줄 알았습니다 ㅋ

후면 보호필름의 보호능력은 말할것도 없구요 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