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세한 리뷰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신형(몬스터계약후모델) 비츠 와이어리스 가품 입니다.

 

 

 


제품 겉포장도 닥터드레 아저씨가 없는 포장지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구형 제품과 비교시 
구성 내용이 변경되었네요

 

큰차이는 없지만 오디오 변환잭이 추가로 들어있으며 

 

박스 내부 배치가 많이 바꼇습니다 (좌측 부분)

<국내정발 제품과 동일한 구조입니다.>



접어서 충전중.

가품의 마감퀄리티...


기존의 비츠, 몬스터 영문 마크가 사라지고 

 

대표 로고로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정발중인 제품도 동일한 부분.


이상하게 오디오 유선단자가 왼쪽에 달려있네요

 

 

오른쪽에 달려있어야 할텐데...

(구형의 경우 오른쪽에 달려 있습니다)




 구형에서는 지원하지 않던 

아이폰에서 배터리잔량표시가 되네요

블루투스 부분에 여러가지 개선이 된 모습이 보입니다.

 

---------------------------------------------------------------------------------------------------------

구형 가품과 신형 가품의 비교 위주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구형 가품을 구입했다가 

블루투스 연결시 왼쪽이 안들리는 치명적인 문제때문에 교환을 받았습니다... 

(해외배송이지만 제가 반품을 한 당일에 제품을 보내주셔서 일주일도 안되서 새로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 제품은 뜻밖에도 신형 모델을 보내주셧네요

일단 외형차이는 대부분 아실것 같고 (제품 로고 변경과 박스 구성및 인쇄 내용 변경 )

//신형의 외형단점은 기존의 오른쪽에 꼽았던 이어폰잭 단자가 왼쪽으로 바껴있네요... 제가 알기로 신형정품도 오른쪽에 위치한 것으로 압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하자면

신형 가품 와이어리스 제품은 음질에서 상당한 개선이 느껴집니다

일단 전에 받은 구형가품은 유선상에선 그냥 무난한 음질이였으나

블루투스 연결시 고음부분은 가품이라서 어쩔수 없나...? 이런 생각을 들 정도로 매우 좋지 않았었고

 

이번에 새로 교환받은

신형 가품의 경우 블루투스 연결시 유선과 별 차이가 없다고 느낄정도로 매우 좋은 음질을 보여줍니다...

(추가로 아이폰에서 배터리잔량표시까지 되는 프로파일이 적용되는지 구형에서는 안되던 헤드폰 배터리 잔량표시가 되네요

해당부분 위에 사진첨부 하였습니다.)

 

 

정품에 비하면 약간(사소한) 마감이 떨어지는 부분과

이어폰잭이 오른쪽이 아닌 왼쪽인 것을 단점으로 생각되지만

(제가 알기론 정품은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고 알고있네요 맞나요?)

가품인것을 고려한다면 상당한 퀄리티 이며


가장 중요한 제품의 음질 수준은 가품인지 정품인지 구별못할 정도로 상당히 좋습니다...

(정품이랑 비교 청음하면서 느낀겁니다)


절대적으로 정품과 비교를 할수없을 정도로 같은 음질 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정품과 가품중에 어떤 제품이 음질이 좋다고 판별하기 힘드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